소확행을 느끼게 해주는 도자기컵
미니 머그컵. 모닝커피 한잔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모두 다르게 찍혀있는 점들이 매력적인 핸드메이드 도자기컵이랍니다. 컵 안쪽에는 로고가 빼꼼 나와있어 더욱 귀여운 포인트를 가진 컵이에요. 동그란 손잡이 한번 잡아보시면 자꾸만 잡아보고 싶을걸요?
뽀글뽀글 부담없는 파우치
내부안감은 방수천으로 제작된 뽀글이 파우치 형태의 노트북커버에요. 겨울에 걸맞는 따뜻한 원단으로 촉감이 부들부들하답니다. 안쪽에는 주머니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마우스나 마우스패드를 넣어두기에도 좋아요!
내 안에 너 있다
피팔레트 무드를 담은 북커버입니다. 책을 보관하거나 표지를 덮어 아무 곳에서나 편하게 책을 읽으실 수 있는 유용한 커버에요. 형광처리, 표백 등을 하지 않은 자연친화적 천연 섬유로, 부드럽고 아이보리색에 목화씨가 박혀있는 내추럴한 원단이라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스트랩 3개를 드려요
돌돌 말아서 사용하는 끈 필통입니다. 소가죽으로 튼튼하고 부드러우며 스트랩이 총 3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매력이랍니다. 스트랩을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보세요!
'그'를 위한
넉넉한 사이즈의 볼캡. 유니섹스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자입니다. 아몬드 / 바닐라 두가지 칼라로 어느 착장에도 유연하게 어울릴 수 있는 색감이랍니다! 어떤 색이 더 좋나요 ?
사진으로 위로해보는 지난 날들
다가오는 2022 해는 좀 더 빛나고 여러분의 색을 머금어 물들 수 있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사진과 함께 달력을 볼 수 있는 미니 달력입니다. 핸드폰 케이스 뒷편에 넣어다니시거나, 오피스 책상에서 모니터에 붙여두고 보시기 좋은 사이즈에요. 그 달이 지나더라도 사진이 있어 포인트 미니엽서로 벽에 붙이거나 다이어리를 꾸미는 것도 추천합니다!
붙이거나 걸어두거나
포스터 사이즈의 달력입니다. 옵션은 두가지에요. 1번 기본형은 가공되지 않은 포스터 기본형태. 2번 스트링형은 고리에 걸 수 있도록 가죽끈. 매달 창문으로 빛이 들어오는 것 같이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요.
어느 달이 가장 좋나요?
쓰임을 얻은 에코백
더이상 쓰임을 잃은 원단들로 제작하게 된 업사이클 카테고리. 그 중 써머 에코백을 소개해드려요! 부들부들 얇은 소재의 원단으로 여름철 포인트주기 너무 좋을 것 같은 색감이에요.
자꾸 접히는 책을 펼치려면
반짝이는 풍경을 담은 오브제에요. 자꾸 접히는 공책이 글적기가 불편했는데 이걸 이용하니 정말 유용했어요 ! 직접 촬영했던 노을지던 날을 담아 동그라미안에 가두어보았어요. 반짝반짝 자꾸만 보고 싶은 오브제, 지금 만나보세요
물도 흡수하고 손잡이도 되어주고
텀블러를 넣어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입니다.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고 텀블러 외부의 흐르는 물들을 흡수해줍니다. 350ml / 500ml 두가지 사이즈가 있고 화이트, 브라운 두가지 색이 있어요. 어떤 색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기꺼이 다양한 용도가 되어주는 케이스모음
피팔레트 감성을 다용도 케이스모음입니다. 큼직한 사이즈로 마스킹테이프,연필, 볼펜, 메모지들을 편리하게 담아 보관할 수 있어요! 자꾸만 나뒹구는 작은 소품들에게 집을 만들어주는 건 어때요?
빨 주 노 초 고르는 재미
정말 다양한 칼라로 구성되어 있는 그라데이션 메모패드입니다. 간단한 메모나 일기를 남길 수 있는 심플 메모지에요. 색 팔레트당 4가지 그라데이션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글을 쓰기전 색을 고르는 재미를 맛보실 수 있을 거에요!
종이의 빈티지함을 그대로
빈티지한 종이질감의 디자인의 메모패드에요. 빈티지 메모, 다이어리 여백을 채워 꾸미기에 유용한 종이모음집이랍니다! 4가지 다른 디자인이 있어서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종이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