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다이어리 리필 내지용으로 구매했어요. 특이한 사이즈라 구매하기가 너무 힘들지만, 저에게는 사이즈가 딱 좋아요. 일반 작은 사이즈 내지 보다 가로로 넓어서 글씨를 쓸때 훨씬 안정적이더라고요. 먼슬리도 그렇고 내지가 품절이 많아 아쉽지만... 사이즈 땜에 피팔레트 수시로 들어옵니다. ^^:;
p.palette